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추적이 안됩니다. 발송된게 맞나요?
작성자 엠투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5-26 19:30: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4

 - 당일 출고건에 대해서는 집하 후 택배터미널로 이동, 운송장이 스캔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되므로

‘자정’이 지난 후 조회 하는게 좀 더 정확한 추적이 가능하며 그래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
그외 문의사항은

고객센터 : 031-405-3995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